복혜연 선생님 초급회화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복혜연 선생님 초급회화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태우 댓글 0건 조회 1,559회 작성일 23-05-28 23:34

본문

Bonjour! 복혜연 선생님에게 초급회화를 듣고 느낀 점을 가감 없이 후기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실력이 뛰어납니다. 무림으로 치면 '내공'이라 할까요? 깊은 내공을 다진 프랑스어 실력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문법과 다양한 어휘, 뉘앙스까지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가르쳐 줍니다. 복 선생님 수업을 한두번 듣다 보면 감이 옵니다.아, 이분이 가르쳐 주시는 대로 따라가면 되겠구나, 이런 생각이 절로 듭니다. 그냥 믿고 따르면 됩니다.     


두 번째 열정. 물론 여기 계신 선생님들의 공통된 덕목이긴 하나, 열정 하나 만큼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려고 합니다. 매주 작문 과제를 내면 정말 빼곡하게 첨삭 지도를 해주십니다. 단순히 문법 철자 틀린 걸 고치는 것을 넘어서 학생 수준에 맞는 자연스러운 표현, 어색하지 않은 표현들을 함께 고민하고 제안해줍니다. 특히 DELF 작문 시험 준비를 하다 보면 내가 제대로 글을 쓴 건지, 이런 표현을 이런 상황에 쓰면 되는 건지 막막할 때가 많은데, 복 선생님 첨삭은 그런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줬습니다. DELF 작문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분이라면 분명 도움을 받으실 겁니다.


세 번째 재미. 쉽게 말해서 수업을 재밌게 진행합니다. 학생들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수업을 재밌게 이끌기에, 수업 듣는 동안 단 한번도 지루하거나  딴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재밌게 잘 가르치시는 것도 복 선생님의 정말로 큰 장점입니다.


정리하면, DELF 준비하거나 프랑스어 실력을 단기간에 일취월장 쌓고 싶으신 분.  저렴한 학원비로 '1대1' 과외 효과를 얻고 싶으신 분.  프랑스어 공부하면서 호기심, 질문 거리가 산더미처럼 많으신 분. 이런 분들에게 복 선생님 수업을 추천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