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회화 복혜연쌤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중급회화 복혜연쌤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수연 댓글 0건 조회 632회 작성일 24-03-05 23:30

본문

수업은 매 차시마다 다른 주제의 교재와 단어장을 올려주시고, 그 안에서 중요하거나 다룰만한 질문과 활동들을 골라 소그룹 토의 및 개인 발표 형식으로 진행되었어요!

질문에 대한 답을 말하거나 보내면 동시에 피드백을 주셔서 배우기 수월했어요! 다른 분들의 대답도 흥미롭고 배울 표현들이 많아서 유익했습니다 :)

혜연 쌤의 중급회화 수업은 소수의 인원으로, 긴장 없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회화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독해보다 회화 부분이 상대적으로 자신도 없고 두렵게 느껴졌는데, 중급회화 수강을 통해 태도적인 부분도 많이 개선된 것 같고 회화에서 제가 많이 틀리는 부분들을 알고 고칠 수 있었어요.

각 학생들이 자주 틀리는 부분을 알고 계시는 걸 보고 한명 한명에게 신경써주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저는 문법적으로는 맞지만 어감이 자연스럽지 않은 표현을 자주 사용하는 점을 지적하셨는데, 혼자 공부하면서는 인지하기 어려운 부분이라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요.

특히 프랑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나 프랑스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줄임말, 표현 등을 알려주셔서 재밌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당

프랑스어를 이렇게 재밌게 배울 수 있었다는 게 신기하고, 빨리 시간을 내서 혜연쌤의 다른 수업들도 듣고 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