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프랑스어1 안홍준 선생님 수업 수강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기초 프랑스어1 안홍준 선생님 수업 수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은서 댓글 0건 조회 669회 작성일 24-03-05 19:46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2월 한 달간 기초프랑스어1 주중반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프랑스어는 처음이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하지만 수업을 따라가는데 있어서 전혀 무리 없었습니다! 

알파벳 발음부터 시작해서 기초적인 문법 체계까지 11주차에 거쳐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매 수업마다 학생 한 분씩 신경써서 발음 체크해주시는 부분에서 세심함을 느꼈습니다! 질문도 개인 연락을 통해 잘 답변해주시고 녹음 숙제도 꼼꼼하게 하나씩 피드백 해주십니다. 

 언어 공부를 할 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는 선생님의 발음입니다. 선생님께서 발음이 매우 좋으시기 때문에 귀가 트이는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중에 반복적으로  소리내서 지문을 읽어보게 도와주시기 때문에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어에 금방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프랑스어를 하나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는데 간단한 작문과 읽기가 한 달만에 가능해져서 정말 놀라운 것 같습니다. 혼자 시작했다면 절대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배울 수 없었을 것 같습니다. 언어는 독학을 하기엔 어려운 부분이 많은데 조금이라도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꼭 들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수업은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고 대면과 비대면 중에서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대면으로 듣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저처럼 대면으로 들을 수 없는 분은 비대면으로 들어도 원활하게 수업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소수 인원이어서 선생님께서도 놓치는 부분 없이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게 지도해주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프랑스어를 배워보고 싶거나 아예 처음이어서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고민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프랑스 정원에서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