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혜연 선생님의 B1시험대비반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복혜연 선생님의 B1시험대비반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선언 댓글 0건 조회 658회 작성일 24-03-04 21:23

본문

복혜연 선생님의 B1시험대비반 수업은 말하기,청해, 독해와 작문을 연습하고 실제처럼 시험을 보기도 하면서 복혜연 선생님의 피드백을 받으며 진행됩니다.
 청해와 독해는 B1문제들을 풀어보고 채점을 하면서 공부를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B1시험대비반 수업 초반에 복혜연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꿀팁으로 풀면 점점 점수가 올라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작문은 주어진 상황이 주어지고 그 상황에 맞게 편지를 쓰거나 이메일을 쓰면 복혜연 선생님께 제출을 하면 복혜연 선생님이 점수를 알려주시고 부자연스러운 표현들이나 문법적으로 틀린 부분들을 꼼꼼하게 수정해주십니다. 복혜연 선생님은 항상 이런 부분들을 꼼꼼하게 봐주셔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말하기 수업은 제가 정말 어려워했던 수업이었는데요, 그래서 공부를 정말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던 수업이었습니다. 자기소개, 상황극과 기사를 읽고 요약한 후 자신의 의견을 말하면 복혜연 선생님께서 평가를 해주시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가장 어려운 수업이라고 생각되지만 복혜연 선생님이 항상 꼼꼼하게 봐주시고 피드백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공부를 열심히 하신다면 말하기 실력도 많이 상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꼼꼼한 피드백을 받으면서 B1시험대비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복혜연 선생님의 B1시험대비반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