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불 선생님 B1 대비반 > 수강후기

수강후기

김성불 선생님 B1 대비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로롱 댓글 0건 조회 11,407회 작성일 21-03-01 00:03

본문

저는 불어를 독학으로 공부하다가 3월 B1을 앞두고 시험 대비차 2월 한 달간 B1 대비반을 수강하였습니다! 평일반도 아닌 주말반이라 8번 수업이 크게 도움이 되려나 싶었지만 결론적으로는 정말 정말 정말 x 93748393748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우선 선생님께서 숙제를 항상 내주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독학할 때 제일 힘든게 공부를 할 의지였는데 숙제를 내주시니 공부가 하기 싫어도 하게 되는? 효과가 정말 좋았습니다..! 작문과 말하기 부분에서 특히 도움을 정말 정말 많이 받을 수 있었는데요, 우선 작문은 글을 써서 제출하면 너무너무 꼼꼼하게 첨삭해주시고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많은 피드백에 좌절할 때도 있었지만 그럴 때 또 선생님께서 잊지 않고 격려를 항상 해주셔서 채찍과 당근을 동시에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말하기 같은 것도 피드백을 바로바로 해주시는데, 이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성불 선생님께서는 각각 학생의 제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수정할 방법을 여러차례 고민해주셔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원래는 3달 코스인 B1 대비반을 1달만 수강하고 시험을 보게 되었지만, 전체적인 수업은 우선 첨삭이 굉장히 세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성불 선생님께 열심히 꼼꼼하게 첨삭해주시는 모습과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을 정도였습니다. 저 또한 수차례 영어 과외를 하면서 언어를 가르친다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기에 선생님의 노력이 더욱 감사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학원을 두, 세번 다녀보았는데, 가장 배운게 많고 얻어가는게 많은 학원이자 수업이었습니다. 우선 다른 학원에서는 분위기 자체가 경직되어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성불쌤은 (좋은 느낌으로) 거리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고 왜인지 모르는건 뭐든지 물어봐도 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저도 모르는걸 많이 여쭤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 수강 신청을 할 때에는 8번의 수업이 도움이 될지 긴가민가 했지만, 지금은 왜 그런 고민을 했을까 싶을 정도로 정말 큰 도움을 받은 한 달이었고, 너무 좋았어서 이어서 B2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