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쌤 B1 합격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성희쌤 B1 합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제 B2..? 아.. 안돼 댓글 0건 조회 10,732회 작성일 21-06-19 13:55

본문

이번에 5월에 시험 본 DELF B1 시험대비반 성희쌤 반 수업을 수가하고 합격후기를 작성합니다.


제가 지금껏 많은 프랑스어 선생님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성희쌤의 수업을 들었을 때 확 느꼈던 건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수업이라는 점입니다.


시험을 보기 전에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 시험을 보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세세하게 잘 알려주시고 멘탈 체크도 같이 해주십니다. ㅎㅎ


사실 DELF 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부분이 청해와 말하기라고 생각하는데, 청해는 개인이 얼마나 공부하느냐에 달려 있다면 말하기는 혼자서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시험대비반 마지막 월에는 말하기 부분을 굉장히 집중적으로 공부하였고, 학원에 가서 항상 발표와 상황극을 연습했습니다. 실제 시험처럼 연습했습니다. 


그 결과, 시험장에 가서도 마치 학원에서 성희쌤과 하는 듯한 기분이 들었고, 비교적 긴장하지 않고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약간 횡설수설하긴 했지만..)


그래도 점수도 잘 나왔고 덕분에 진짜 바로 합격했습니다. ^^


만약 바로 B1을 따시는 분이 계신다면 중급독해를 들어서 독해와 문법을 배우고 바로 B1 시험대비반을 수강하여서 3개월도안 청해와 작문, 말하기를 연습하면 바로 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성희쌤 수업 들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