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불쌤 B2 주말반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성불쌤 B2 주말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로롱 댓글 0건 조회 10,553회 작성일 21-05-17 00:11

본문

오늘 델프 B2를 보고와서 생각나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성불쌤과 B1부터 계속 같이 준비를 해왔었는데, 특히 작문과 말하기가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사실 독해랑 듣기는 스스로 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잘문과 말하기 도움이 많이 필요했는데, 그런 저한테 딱 잘 맞는 수업이었던 것 같습니당.

그리고 수업도 소규모라서 선생님께서 학생 학생에게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으셔서 더 좋았어요. 성불쌤은 매주 매주 숙제를 내주시는데(작문) 그래서 작문을 거의 일주일에 2~3개는 쓴 것 같아요. 물론 쓸 때는 너무 힘들어서 거의 울면서 썼지만 지나고 보니 저에게 정말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작문 실력만 늘은게 아니라 전반적인 불어 실력이 많이 향상된 것 같습니다.

말하기는 단기간에 크게 실력을 높일 수 없는 분야라 크게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그래도 제가 생각 할 때엔 성불쌤과 2달동안 B2를 준비하면서 처음에 비해 많이 많이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라면 말구요,,,,ㅠ)

델프 준비를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성불쌤 수업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성불쌤이 제 멱살을 잡고 하늘끝까지 올려주셔서 이번에 B2도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라면 저는 11월에 봐야지 하고 포기해서 영영 보지 않았을 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B1부터 B2까지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