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쌤 기초프랑스어1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홍준쌤 기초프랑스어1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코몽 댓글 0건 조회 13,885회 작성일 20-06-07 22:06

본문

전 정말 프랑스어에 대해서 백지인 상태로 기초 프랑스어1을 한 달동안 수강했습니다.

결과는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ㅎㅎ 전 주위에서 다들 프랑스어 너무 어렵다고 한 분들이 너무 많아서 겁을 먹은 채로 수업을 들었는데 수업이 너무 재밌게 느껴졌었는지 벌써 6월이네여,,, ㅎㅎㅎ

 

먼저, 홍준쌤이 프랑스에서 오래살다 오셔서 그런지 저는 수업들을 때마다 치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탐나는 발음이에여) 그래서 선생님 발음 따라하려고 노력하다보니까 저의 구린 발음이 점점 나아지고 있는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발음 연습을 저희가 흔히 알고있는 노래 가사로 하니까 더 익숙해서 그런지 쉽게 따라배울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나중에 프랑스 가면 샹젤리제 거리에서 샹젤리제 노래는 이제 잘 부를 수 있을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자감;)

 

 그리고 쌤 수업이 무엇보다 재밌어요 ㅎㅎ 딱딱한 문법 수업은 절대 아니고 저희 눈높이에 맞게 쉽고 재밌게 알려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한달동안 재밌게 수강했던 거 같아요 ㅎㅎ 교재는 자체교재를 쓰시는데 교재에 핵심 딱딱 잘 적어주시고 예문이랑 같이 보니까 수업 때 훨씬 이해하기 빨랐어요 ㅎㅎㅎ 프랑스어 특성상 예외가 많아서 개념만 들으면 약간 헷갈릴 수 있을 법한 부분들이 있는데 그걸 예문을 통해서 쉽게 알려주셔서 덜 헷갈려서 빨리 배웠던 거 같아요!! ㅎㅎㅎ 또 수업 때 그날 진도가 다 끝나면 꼭 작문 연습할 수 있는 연습문제도 주셔서 그냥 머리로만 아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작문으로 바로 적용해볼 수 있어서 문법이 머릿속에 빨리빨리 들어온 거 같아요 ㅎㅎ 여기서 끝난게 아니에요.. 작문숙제도 있어서 프랑스어가 제 머릿속에서 빠져나갈 틈이 없었어요 ㅎㅎ (덕분에 한국어를 점점 못하고 있어요....;;)

 

프랑스어 1도 모르는 노베이스분들!

프랑스어 재밌게 배우고 싶으신 분들!

프랑스정원 기초프랑스어 수업들으러오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